웨더앤라이프 2016년형 날씨 그래픽으로
주요도시와 캠핑장 날씨가 교체예정이다.
날씨 그래픽의 주요 목표는
젊은 세대를 위한 미니멀리즘한 형태와 노인들을 위한 가독성에 중점을 맞추었으며
주요 특징은 네비게이션을 설치하여 다음에 나올 지역 및 장소를 표기하기로 하였다.
그럼으로써 시청자는 다음에 나올 날씨를 기다렸다가 볼 수 있다.
주요 특징: 네비게이션, 아이콘, 텍스트 크기(가독성)
주요 특징: 네비게이션, 아이콘, 텍스트 크기(가독성)
주요특징: 네비게이션, 아이콘, 텍스트 크기(가독성)
웨더앤라이프 채널의 주요 목표는 날씨를 전달함이 1순위이다.
그러나 다량의 정보가 한꺼번에 화면에 표출됨은 정보의 가독성에 혼란을 줄 수 있다. 그러므로, 일정 부분의 여유를 두어 화면을 분리해둬야 한다.
'케이군의 사생활 > 그래픽 디자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기오염예보 디자인_ytn웨더앤라이프 (0) | 2015.09.30 |
---|---|
뉴실버 세대의 색채 선호 특성(2012년 자료) (0) | 2015.09.23 |
기상 아이콘디자인 2016년 (0) | 2015.09.02 |
KBS 기상그래픽(풀크로마) (0) | 2015.08.04 |
별별이야기 스튜디오 배경 (0) | 2015.07.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