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홋카이도 플라이낚시 동영상

첫번째 포인트로 지목했던 곳인데...

송어들이 가득 들어있다. 

이놈들은 대체 어디서 온거지?

물살이 가장 센곳 주변에 소용돌이를 치는 곳에는 송어들이 벌레를 먹기위해 잠잠히 그곳에 있다. 

그리고 스티뮬레이터를 던져놓으면 60cm급 송어들이 물어준다. 

기회는 한번뿐인데... 

미디움패스트의 적응으로 놓치고 말았다. 

리더의 문제도 컸다. 

4번 리더가 역시나 힘이 약하다.  

이곳 아칸에는 초보자들도 쉽게 송어를 잡을 수 있다. 

그덕에 나같은 초보자도 송어를 잡았다. 

아무나 와서 낚시해도 손쉽게 잡을 수 있는 곳이다. 

관심있다면 아무나 도전해보길...

크기만큼이나 센 물살 속에서 랜딩은 쉽지 않았다. 

대형 스티뮬레이터를 물고 올라 온 녀석...

7전 8기란 말이 여기서 나온다. 

미끼는 물어주었고. 

송어는 물 아래 나무 밑으로 들어가는데..

내가 어째... 털렸어.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