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를 가서 ... 신발끈이 끊어지는 핵전쟁보다 무서운 일이 발생하면

난감함은 쌍대요 짜증은 돗대다. 

낚시가서 신발끈이 두동강 난 적은 두번 있었다. 

첫번째는 일본에서...

두번째는 국내 계류에서... 오늘이었다. 

와이어가 끊어졌는데... 난 이렇게 빨리 끊어질 줄 몰랐다는 표정을 지었다. 

설마. . . 

돌에 부딧힌적도... 쓸린 것도 없었는데... 

내가 오늘 무슨 액운이기에

왜 하필 지금 끊이 끊어진 것일까. 생각했다. 

아니... 억울했다.

이렇게 먼곳까지 달려왔는데. 낚시 시작도 아직 안했는데...

와이어가 끊어지는것은 오늘의 불운을 암시한 것이다.

(꽝!!!!!!!!!!!!!!!!!!!!!!!!!!!!!!!!!!!!!!!!!!!!!!!!!!!!!!!)

그래도 낚시는 왔으니 버티자 하는 생각으로

와이어를 지그재그로 대충 묶었다.

그러나 와이어의 고정이 단단하지 못해

움직일때마다 다리가 달그락 거렸다. 

조마조마하는 마음으로...

한발한발 내딛을 때마다. 계속해서 신경쓰였다. 

낚시하는 내내... 그런 마음이었다. 

그리고 얼마 못해보고 난 집으로 돌아갔다. 

그리고 보아를 수리하기로 마음 먹고

리페어킷을 집어 들었다. 

1. 보아킷에는 설명이 자세히 되어있다. 자세히 들여다보면 아주 쉽게 할 수 있도록 나와있다.

성격이 급한 사람은 조금 차근차근 보면서 단계를 클리어하자!!

1. 보아시스템 뚜꺼을 열어준다. 드라이버가 들어있어 돌리는데 좀 뻑뻑했다. (손가락 쓸림 주의)

 

2. 다이얼 뚜껑을 분리하면 나사 두개를 풀어야 한다. 
3. 모두 분리하고 이제부터는 작업 시작!

 

4. 와이어를 연결해준다. 차근차근 설명을 보다보면 누구나 할 수 있다.

 

5. 마무리.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