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샤로 호수를 지날때... 다리위를 지나는데... 플라이 낚시를 하는 사람을 발견... 이때다!! 나도 채비를 하고 들어갔다... 물살이 너무 쎄서 움직이기 힘듬... 헐... 그리고 고기 어디있는지 모르겠다는... 그래서. 그냥 나옴... ㅋㅋ ​

먼발치에 낚시꾼이 보이십니까?? ㅋㅋ

엄청난 물살에 잘못 발이라도 헛디디면 꼴랑 국제 망신... ㅋㅋㅋ
여기 전부다 물살이 이렇게 세구만... 뭐​

그렇게 낚시 잠깐하고 동방관에 도착! 오우.. 사람사는 냄새가 나...
내부에 들어서니 플라이 낚시 도구가 쫙! ㅎㅎ 역시...

예약하고, 낚시 라이선스도 구입!! 뭐야!! 1500엔이구만 누가 인터넷에 500엔이라고 그랬니? 너니? 한 5년 전 이야기 하는거 같은데...
여기 하루 입어료 1,500엔 입니당...
방값는 12,000엔, 저녁 포함, 온천은 150엔 이렇게 지불했다는... 그리고 옷갈아입고 주변 둘러봤다. ​

호수 포인트가 있다는데... 어후.. ㅋㅋ 들어가면 죽을거 같아욤. ㅠㅠ 살려줘...
그래서 계류 포인트로 이동...
인터넷에는 저 포인트가 떡하니 나와있는데... 여기 포인트 사진은 오래전 사라지고 여기에 호텔 들어서있음... 그리고 플라이 낚시꾼 주차장이란데라고 글자 써있음...
이걸 못읽어서 아까 돌아갔다 왔다능... ㅋㅋㅋ

포인트 구경하러 왔는데 저녁 5시... 조랑 어두어요... 조심조심... 그런데 물살 대박쎔... 고기나 잡을 수 있음 좋겠다.
오늘밤 온천이나 하면서 물고기 꿈이나 꿔볼까나?? ㅋㅋ

아내와 방구석에서 유카타입고 장난질... ㅋㅋ 잘 어울리네... ㅋㅋ

동방관 사장님이 만든거 같은데... 요렇게 액자만드니 운치쩔...
이제 저녁먹고 자야겠다.
오늘도 마지막은 역시 술술술!! 어쩔? 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