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서 플라이낚시 팁! 10가지!

1. 일본에서 낚시를 할 때는 거칠고, 매우 빠른 물살을 이겨내야한다.물살에 치여서 쓸려 내려갈 수 있으므로 대비하자!

2. 들짐승(곰,여우,사슴)을 만날 수 있으므로 방울을 달고 다녀야한다.

3. 강이라는 존재가 매우 크고 넓다. 걷다보면 어느새 너무 멀리 가버려 돌아기기 쉬울만큼의 힘은 남겨두던가... 아니면 택시를 불러 돌아갈 수 있어야 한다. 자칫 좌초되어 SOS를 하게된다. 오비히로에서 4.3km를 걸어 올라간 뒤 다시 5km를 걸어 내려와야했다. 매우 힘들었다.백팩을 메고, 그 안에 물,식량등을 많이 챙겨서 진입하자!

4. 포인트들이 널려 있으므로 일찍부터 준비할 필요가 없다. 어디서든 낚시 할 수 있다. 일본인들은 식사도 하고, 차도 마신 뒤 느긋하게 낚시를 시작하는 모습을 보았다.

5.  북해도에서도 아칸지역에서만 라이선스를 구매해야한다. 나머지 지역들은 라이선스 필요없다.

6. 티펫4x는 안전하지 않다. 3x를 사용하는 것이 이롭다. 낚시대는 5번정도 가져가도 된다. 5번대로 65cm까지 잡는데 이상없었다.

7. 큰 훅 위주로 준비하자(#7정도도 작다) 물고기들이 먹는 벌레가 국내보다 크다. 약 2배의 크기라 생각하면된다. 해치와 벌레들이 많다. 먹이를 먹는것이 까다롭다.

8. 아칸호수의 아메마스 개체수는 상당히 많다. 배가드나드는 가판대 주변에도 많이 있다. 도전해보자! 사이즈는 좀 작지만...

9. 오비히로 지역에서 낚시 할때 주변에 게스트하우스들 많다. 내가 가는 곳은 ‘켄터베리 하우스’라는 곳이다. 하룻밤 34000원선...

10. 아무나 도전할 수 있다. 누구 따라가지 않아도 말 잘 통하니... 그냥 한번 가보라! 렌트해서 운전해도 위험하지 않다. 도전이 어려운 만큼 얻는것도 많아진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