홋카이도에서 우린 1500km를 여행하고 최종 종착지인 삿포로 시내에 왔다.

도요타 렌터가에 차량 반납하고...
삿포로 터미널에 있는 라멘 공화국에서 점심을 먹었다.
이 지역은 미소라멘이 유명하단다.

국물이 너무 진해서 마시려면 물 한바가지를 퍼마셔야 할듯... ㅋㅋ
그러나 맛은 정말 최고!!

밥 먹고
삿포로역앞에 있는 자전거 렌탈샵에서 자전거 빌려서 중심 명소만을 골라 돌아댕겼다.
자전거 빌리는데 하루 종일 500엔이란다.
좋네...

요런 자전거 수천대 있다.
헐...

삿포로 맥주 박물관 갔다가 홋카이도 대학도 가보고...

홋카이도 대학도 규모가 크군...
그리고 구청사로...

여기서 구청사...
이놈들 러시아의 섬도 자기네 땅이라고 내놓으란다. 이런 미친... ㅋㅋ

그리고 니죠시장에서 메론 사먹었다.
맛나네... 고놈...
그리고 나카무라야 료칸으로 이동해서 저녁먹었다.
아... 글쓰기 귀찮네...
ㅋㅋㅋ

오늘은 사케 1.8리터짜리로... 스시와 함께...

+ Recent posts